본문 바로가기

News86

애플 아이폰 14 프로 맥스 개봉기 아이폰 14프로 맥스 개봉기 이번에 처음으로 자급제로 구입하게된 14프로 맥스가 드디어 집으로 도착했네요 환율 문제로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경로가 막혀 이게 최선이었지만 새로운 첫 경험이라 왠지 설렘 :) 바로 언박싱!!! 아이폰7이후로 첫 블랙이라 그런지 더 멋지고 좀 더 딥한색상을 보여주는 것 같아 한참을 멍😳 앞쪽에 붙은 환경을 생각하는 비닐을 제거해줘야 진정한 언박싱!ㅎㅎ 궁금해서 바로 시도해본 AOD(Always on Display) 아직은 화면이 켜있는 듯한 느낌이어서 적응이 필요할 것 같지만 그래도 멋짐 멋짐! (드럼과 이제 시간도 알려주시는 나의 스승 Mike!) 전에 선물받은 맥세이프지갑을 붙혀 보았다 교통카드 쓰는 게 불편해 자주 안 쓰지만 블랙 컬러에 매칭은 정말 완전 잘 어울린다.. 2022. 10. 8.
미밴드7 3주사용 찐리뷰! 샤오미 밴드 7세대 언박싱 및 3주간 사용 리뷰 오랜만에 기기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그 동안 스마트워치가 아닌 밴드인 미밴드5를 아주 잘 사용해왔는데 이번에 7세대가 출시되자마자 바로 직구🚀로 구매를 했는데요! 국내 정발이 바로되 아쉽긴 하지만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게 사용가능해서 3주간 사용한 부분을 늦은 언박싱🎁과 함께 진행 해볼까 합니다 아! 왜 미밴드를 쓰냐고요?😮 저는 기본적인 시계기능과 충전에 대한 부담이 없는걸 원하기 때문에 기능 좋은 애플워치⌚️ 대신 미밴드를 계속 고집하는 이유입니다! 항상 손목을 들어올려야지만 시간을 확인해서 불편했는데 어느 위치든 시간을 확인가능해 너무 좋은 기능이네요 이기능을 써도 기본 6-7일은 거뜬🔋🔥 지극히 개인적인 몇줄 총정리 완전 가볍고 배터리 오래가는 스마트시.. 2022. 7. 7.
퍼블릭채널과 함께 퍼블릭 채널과 함께 안녕하세요 좋은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밴드 퍼블릭채널의 드러머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아직 코로나로 인해 밴드음악을 듣고 볼 기회가 많지 않지만 다양한방법으로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주 6월 6일 일요일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아무공연에서 온라인공연이 있었습니다. 아래영상이 공연영상이고요. 즐감하시고 구독과 좋아요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2021. 6. 8.
아이폰12프로맥스로 바꾼 드러머가 비교하는 카메라 비디오 테스트(feat.손떨방,HDR) 아이폰12프로맥스로 바꾼 드러머가 비교하는 카메라 비디오 테스트(feat.손떨방,HDR) 이번에 촬영하는 폰을 아이폰 12 Pro Max로 바꾸게 되면서 그전에 촬영으로 사용했던 폰과 주변에 가지고 있는 하이앤드폰들을 비교하면서 카메라 비디오를 테스트해봤습니다 테크유튜버가 아니라 기기공수를 다양하게 준비하진 못했지만 재밌게 참고하면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제가 영상을 만들면서 중요하게 봤던 부분은 드럼울림으로 타고 들어오는 진동으로도 손떨방차이가어떤지 HDR이 추가되면서 어두운 연습실에서는 어떻게 표현되는지 비교해봤습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ml 2020.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