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애플 아이폰 14 프로 맥스 개봉기

by ROP 2022. 10. 8.
반응형



아이폰 14프로 맥스 개봉기


이번에 처음으로 자급제로 구입하게된
14프로 맥스가 드디어 집으로 도착했네요
환율 문제로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경로가
막혀 이게 최선이었지만 새로운 첫 경험이라 왠지 설렘 :)

바로 언박싱!!!






아이폰7이후로 첫 블랙이라 그런지 더 멋지고
좀 더 딥한색상을 보여주는 것 같아 한참을 멍😳







앞쪽에 붙은 환경을 생각하는 비닐을 제거해줘야
진정한 언박싱!ㅎㅎ










궁금해서 바로 시도해본 AOD(Always on Display)
아직은 화면이 켜있는 듯한 느낌이어서 적응이 필요할 것
같지만 그래도 멋짐 멋짐!
(드럼과 이제 시간도 알려주시는 나의 스승 Mike!)








전에 선물받은 맥세이프지갑을 붙혀 보았다
교통카드 쓰는 게 불편해 자주 안 쓰지만 블랙 컬러에
매칭은 정말 완전 잘 어울린다 역시 검노는 진리!






항상쓰는 프레임바이 맥세이프지갑은 같은
통일감을 주면서 일체감이 더 좋아졌다 아래
14프로는 카메라 섬 때문에 아슬아슬하다는데
매장에 가면 직접 테스트해봐야겠다








원래 사용하던 12프로 맥스를 같이 옆에 두고
비교샷! 확실히 유행 컬러여서인지 약간 지금은
촌스러움이 느껴지지만 블랙은 역시 유행 없이 멋지네요



제가 폰을 2년마다 교체를 하는데 큰 힘을 주는 이전 폰을
깔끔하게 붙어있던 필름을 띄고 중고거래로 14프로 맥스의
할부를 최소화로 할 수 있게 폰을 빨리 설치해봐야겠네욬ㅋㅋ


항상 폰보다 영상 촬영용으로 더 많이 활용하는 카메라이듯이
여러 가지 테스트해본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lml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