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악세사리/케이스]디자인메이커에서 만든 ROP(EVENDUST)를 위한 아이폰5 커스텀케이스협찬

by ROP 2013. 1. 8.
반응형

 

 

 

 

[악세사리/케이스]디자인메이커에서 만든

 

ROP(EVENDUST)를 위한 아이폰5 커스텀케이스 협찬

 

 

 

 

 

스마트폰 악세사리 업체인 "디자인메이커"에서 커스텀케이스를 협찬을 해주었습니다. 일단 감사하를 표합니다.

제가 블로그에서 스마트폰과 악세사리포스팅을 다루며 입소문이나 이렇게 연결이 되어졌습니다. 그래서 일단

커스텀케이스이다보니 제가 활동하는 이븐더스트의 로고를 도안을 드려 제작에들어갔습니다.

(로고도 제가만들었으니;;; ㅋ) 아무튼 제작이들어간후 배송받고 일단 제가 여러구도(?)관찰한후

필요한부분부분을 촬영해봤습니다.아직 업체가 운영되진않고 1월말에 오픈을 예정하고있으니

일단 제가 받은제품을 보시고 괜찮으신분은 제작을 맡길사진을 구상해보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lml

 

 

 

 

 

케이스자체는 유광무광을 선택이 가능하고 전 무광케이스로 제작을 하였고

전체부분을 검은바탕으로 제작하였습니다.(속은흰색;;;)

전체바탕을 활용한케이스를 제작 하실거면 무광보다는 유광이 더 색감표현이 아마 더 좋을듯하네요~ ^^

 

 

 

 

 

 

전체적인 라운딩처리가 아주부드럽게 처리가 되 손에 쥐었을때 그립감은 좋은것같습니다.

위 진동 및 볼륨부분은 하나로 뚫려있지만 곡선이 부드럽게 처리되었네요~

 

 

 

 

 

 

카메라부분은 화각에 걸리지 않게끔 넓게 구멍이 뚫려있고

이부분또한 부드러운 라운딩원형으로 되어있어 깔끔해보입니다.

 

 

 

 

 

 

모서리부분은 안으로 말려들어가듯이 되어 손가락이 어느부분에 닿아도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원래 태생이 흰색케이스다 보니 안쪽은 원래그대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신경쓰는 케이스

착탈할때의 스크래치!!! 이것또한 모서리부분이 라운딩처리가 잘되어있어 스크레치걱정은 NO!!!!

 

 

 

 

 

 

색감과 그립감은 만족 lml ^  ^  lml

 

 

 

 

 

 

우리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