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H.D(Life Hit Design)

[신발/나이키] 지난여름 시원한 포도색으로 새롭게다가왔던 조던5를 다시한번 오리지널느낌 그대로 느낄수있는그때그신발!!! "조던5 파이어레드(Jordan5 Fire red)"

by ROP 2013. 11. 1.
반응형

 

 

 

 

 

 

[신발/나이키] 지난여름 시원한 포도색으로 새롭게다가왔던

 

조던5를 다시한번 오리지널느낌 그대로 느낄수있는

 

그때그신발!!! "조던5 파이어레드(Jordan5 Fire red)"

 

 

 

 

 

조던5의 대표적인 컬러하면?

파이어레드!!!! 다아시죠? 이전에도 포스팅되었던

슬램덩크의 서태웅이 신고있던 바로 그색상! 그신발!!!

드디!!   캬오~~~

지금까지 제가 신고있는 조던5 파이어레드는 

변색과 함께 가수 분해가 일어나고 있어 힘들어하고있을때쯤

때맞춰 등장해준거 같아요~ ㅋㅋ

 

 

조던5파이어레드 이전 포스팅링크

http://ropmusic.tistory.com/186

 

 

 

 

 

 

조던5 파이어레드가 리트로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신이 내려주신 타이밍 후후~

정말 감사하는(?) 맘으로 하나 질러보았습니다.

 

 

 

 

 

 

왜자꾸 저는 신발 엉덩이~ 뒷부분이 왜 좋은걸까요?

둥글둥글한것이 탐스러워 만져주고 싶습니다(정작그러지도 못하지만...)

저는 변태 아닙니다. 디자인에 대한 좋은 평을 하는것뿐? ㅋ

 

 

 

 

 

 

 

 

퀄리티를 일단 눈으로 관찰해본결과

이번 파이어레드그레이프와 같이 그다지 퀄리티는 좋지 않습니다.

중창에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을 보실수 있죠~

하지만 파이어레드인지라 ㅠ 파이어레드가 뭔지!!! ㅠㅠ 질러야만 했어요 (사나이여러번울리는 파이어버드)

 

 

 

 

 

 

 

 

파이어레드의 상징 23 엠보자수입니다.

조던 등번호! 넘버링의 상징이기도 하죠 ~

이제는 그상징을 넘어서 없어선 안될 숫자가 되었죠

역시 레트로되어도 이쁜건 이쁜거 흐아~~

 

 

 

 

 

 

 

나름 신경써서찍어본 컨셉샷인데 어떤가요? ㅋ

짜세 좀 나오나요? ㅋㅋ 요녀석을 구입하면 어떻게

코디할지 바로바로 떠오르지 않으시다고요??
이건 걍 청바지나 츄리닝에 입어도 어울린답니다.

파이어레드니까요~ㅋㅋㅋㅋㅋ

 

 

 

 

 

 

 

 

 

 

보시면 조던을 좀 신어보신분이라면 어느정도퀄리티의

상태를 아실수 있을거에요~ 착화감은 좋지않지만

컬러벨런스로 코디를 생각한다면 어떻게 신어도 잘어울릴듯합니다.

 

아~! 자자~~ 문뜩 이런생각이 들었네요

같은신발 다른색? 비교를 해본다면 어떨까??

지난번 리뷰했던 그레이프와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이름하야~ "콜라보 리뷰" ^O^~

 

 

 

 

 

 

 

 

 

 

어랏 @O@~! 지난번 리뷰때는 몰랐던 부분이네요

파이어레드에 23 자수가 있는 반면

그레이프에는 말끔하네요 ㅋ

간혹 자수가 없이 발매되는 모델이 있긴한데

그레이프가 그런경우네요~ 뭐 요즘 트렌드는 심플을 강조하니~

 

 

 

 

 

 

 

엉덩이 부분도 살짝 다른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클리어솔 부분과 중창부분 퀄리티가 다른것을 볼수있습니다.

 

 

 

 

 

 

 

오오!! 이렇게 짝짝이신발로 코디를 해도 괜찮을 조합인거 같아요~
실제로 이렇게 바꿔신고 다니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정말 멋지다고 생각되는데요 저도 도전해보고 싶은데요?

 

 

 

 

 

 

 

예술작품으로 생각하고 싶을정도의 신발인거 같습니다.

전 평생을 같이하고 싶은 신발입니다.

현실적으로도 그럴려고 하고있죠~^^

 

 

 


여러분도 함께 평생을 같이할 신발이 있으신가요??

제경우는 이녀석이 그렇습니다.

ㅠㅠ 조던5 소중한 신발~

신발을 사랑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