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H.D(Life Hit Design)

[신발/나이키] WES의 귀환!!! 올 여름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던 청량하고 시원한 조던 5 그레이프!!!

by ROP 2013. 10. 22.
반응형

 

 

 

 

 

 

 

[신발/나이키] WES의 귀환!!! 올 여름 우리의 마음

 

뜨겁게 달궜던 청량하고 시원한 조던 5 그레이프!!!

 

 

 

 

 

 

 

 

 

안녕하세요!!!! 웨스가 돌아왔습니다!!!!

 


핑계를 대자면...회사 업무로 많이 바쁜데 때마침 ROPMUSIC에서 새롭게 기획한

탑버거(Topburger)를 rop와 준비하고 움직이느라

제 포스팅을 신경쓰지 못한점 고개숙여 죄송합니다~~ㅠ

앞으로 자주 올릴께용!!!! 함봐주세용~~~ ㅋㅋ

 

!!!

늦은감은 있지만 이제 가을이 왔습니다.

그동안 포스팅 못한 사이에 중간에 여러 일들이 있었는데

여름때 발매되어 우리의 맘을(?) 그우리가 누가되었던!!!!

일단 나를 시원하게 했던 그신발!!!ㅋㅋㅋㅋ

조던 5 그레이프~~~ 흰 포도입니다.!!!!

 

 

 

 

 

 

전체적으로 올해 조던 나오는 신발 박스컨셉이바뀌었습니다.

박스 윗부분은 조던마크~~~ 콘크리트를 연상케 하는 밑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손이 간질간질하네요  박스를 한번 열어볼까요??

 

 

 

 

 

 

 

짜잔~!! 흰포도 등장입니다. 후후~

제가 가지고 있는 파이어 레드와 또 다른 느낌을 주고 있죠?

보자마자 블랙진에 흰포도를 신어주면 으아~ㅠㅠ

정말 멋진 코디가 될거 같네요~ (웃음이 끊이질않는 이 흐믓함ㅋ)

 

 

 

 

 

 

흰포도의 정면샷입니다. 잘빠졌죠? 요녀석~ (짜아시익~ 넌떳어임마! ㅋㅋ)

혓바닥이 보라색 글구 조던형님의 로고는 라인이 들어가 인상적이지만 퀄리티는 별로네요

왜냐구요? 궁금하시면 따로 물어보시고요~ㅋ

 

 

 

 

 

 

 

 

측면샷을보면 기존에 나왔던~ 아니! 올해 나오는

조던시리즈들의 신발이 퀄리티가 그다지 좋다고 볼수없는데요

탁까놓고 말하면 복불복이라고 합니다;;;;;

어떤분은 퀄리티가 좋게 나왔다는 분들도 있고 아닌분들도 있고.....

저는 썩좋지 않는거 보면 어떤볼불복인지 아시겠죠?;;; ㅠㅠ

 

 

 

 

 

 

 

 

 

그래도 힘내서 다 관찰해봐야죠!!! (나만 힘내면;;;) 

흰포도의 엉덩이???를 보겠습니다. 퀄리티가 썩 좋지 않아도

기본바탕은 먹고 들어가는지 이쁜구석은 있네요~~(내자신에게 밀려오는 안쓰러움 안디ㅠ)

요즘패션컬러트렌드는 민트색 조합을 많이 볼수있어서인지

조던역시 로고는 민트색으로 박혀 있는걸 볼수 있네요(시원하게 민트맛날까?...멘붕...으악~)

 

 

 

 

 

 

 

 

조던5이라면 포인트!! 아시죠? 클리어솔!!! 우린 느낌아니까~

이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푸르딩딩한 느낌있는 조던형님을 클리어솔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ㅋ 벌써 변색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ㅠㅠ

정말 변색에 장사없는거 같습니다. 변하기 전에 빨리 신어줘야 겠어요!!!!

 

 

 

 

 

 

 

 

 

클리어솔과 함께 두번째로 변색으로 속썩는ㅠ 그물망입니다.....

아직은 클리어솔보다는 변색은 시작된거 같지 않습니다만 조짐이 보이죠;;;

하지만 클리어솔과 다르게 관리만 잘해준다면 깨꿋하게 신어줄수있는 가뿐한 그물녀석이지요~^^

 

 

 

 

 

 

 

 

요즘은 조던 신발이 농구화뿐만아니라 패션화로도 는 시대로

운동화(운동할때만 신는신발)라는 경계선이 따로 존재하지않는 느낌이 드네요

누구든 가뿐이 소화? 시켜줄수 있을거 같습니다.(엄청 옛날사람같이 느껴지네 써놓고보니....)


 

 

 

 

 

 

 

겨울에 신기에는 그물망을보며 다소 추운느낌이 들지만

늦가을까지 신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어느바지에나 소화 가능한 흰포도 조던5그레이프!!

이제 열시미 신고 뛰여보자 팔짝해야겠죠? ㅋ

 

 


 

여러분도 함께 흰포도 수확해 신어보시는건 어떠세요??/

 

 

다음이시간에~~~~봐용 휘리릭!!! 자주 찾아오도록 노력할게여~ ㅋ

농구를 하지않아도 신고다녀도 이상하지 않게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