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Dream Theater New Drummer Auditions

by ROP 2011. 4. 22.
반응형

 

 

 

 

 

Dream Theater New Drummer Auditions

 

 

 

 

 

근 7~8개월만에 드림시어터에 대한 근황을 볼수있어서 참으로 다행인것같습니다.창조에 대한 욕구가 커서인지 생각보다(?)새로운 멤버를 구하는것도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일단 개인적으로 많이 놀랬던것으로는 아래 작년 9월경에 올려놓은 새로운 드러머 Best 5를뽑아놓은 사람들중에서 3명에 드러머가 참가하였던것 자체가 매우 흥미로웠다.완전 경력도 없이 이름도없는 원석같은 드러머를 구할것인지 아니면최고의 드러머들중 선택하는지 의견이 분분하였지만 끝내 후자를 선택하여 결정을 내렸다.그리고 베스트5에 있는 No'1의 Drummer Mike Mangini가 확정되었다는것을영상을 올려져있는것들을 보고 알수있었다.

 

 

 

 

 

 

 

 

 

 

 

 

 

 

 

Peter Wildoer

 

피터 윌도르 많은 사람들은 익숙치않은 드러머일것이다. 일단 위에 Derek Roddy처럼요새 빛을 보며 여러방면을 활동을 하고 있는드러머다. 일단 James Labrie에 솔로앨범드러머로 활동하였으며 다양한 악기 브랜드 클리닉과 매스컴에 널리 알려지며 드림시어터의 오디션까지 연결되었던것으로 보여진다.

 

 

 

 

 

<Auditions당시 사진>

 

 

 

 

 

 

 

 

 

 

 

Thomas Lang

 

 

이드러머 또한 Best 5에 4번째로 랭크되며 상상했던것과 같이 오디션으로 연결되었다. 이전포스트에 써놓은 글들처럼 약간의 힘든 요소들이발탁까지 이어지지 못하였던것 같다.

 

 

 

 

 

 

Virgil Donati

 

 

버질도나티 이드러머도 베스트 5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7명의 드러머들과 오디션을 함께 하였다고 하였을때 같이 하였을 드러머로 추측했던 드러머중 하나다.마이크 맨지니처럼 Steve Vai드러머로 활동을 하고 화려한 멤버의 프로젝트 Ring of fire그리고 무지막지한 실험적이며 Progress한 Planet X까지 잘맞아 떨어지는 Progressive Drummer이기 때문에 오디션을 함께 하였지만 위에 다른 드러머들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를 볼떄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있어확정으로 이어지진 않았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