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Burger

["탑버거"1-7]다양한 맛있는메뉴의 키친카페지만 단연 돋보이는 수제버거맛을 선보이는 그곳! "으나스카페"euna's"

by ROP 2013. 9. 30.
반응형

 

 

 

 

 

 

["버거"1-7]다양한 맛있는메뉴의 키친카페지만 단연

 

돋보이는 수제버거맛을 선보이는 그곳!

 

"으나스카페 (euna's)"

 

 

 

 

 

 

 

 

이젠 쌀쌀한날씨로 가을이 가까이 왔다는것을 느끼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건물안이나 집에

사람들이 더많이있게 되는것같은데, 그럴수록 더 답답한것 잘아시죠? 상쾌한 공기마시며

탑버거에서 소개한 버거를 먹으떠나보시는건 어떠신가요?ㅋ

 

 

 

 

 

 

 

 

 

 

 

 

샌드위치,스테이크,파니니,피자,버거까지~ 다양한 메뉴를 하며 베스트메뉴를 한가지이상 손꼽을수있는곳!

으나스카페로 가게됐는데요~ 탑버거를 준비하면서 WES가 평소 자주이용한다는 브런치카페추천으로 결정된 곳이었구요~

여러분만큼이나 저 ROP도 매우 기대를 하고있어 기분좋게 찾아가봤습니다. (WES"믿고따라와ㅋ ")

 

 

 

 

 

 

 

 

 

주상복합건물 지하상가에 위치해서인지 탁트인느낌은 덜한 장소이지만 눈에 띄는 인테리어로

바로 찾을수 있고 아기자기한 느낌이라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실것같은 장소네요~

 

 

 

 

 

 

 



 

 

 

매장유리에는 음식재료이름을 나열해 대기할때 심심하지는 않을것같네요~

영어공부하고 글도 읽고 ㅋㅋㅋㅋ

 

 

 

 

 

 



 

 

 

출입구 측면에는 이렇게 메뉴를 설명해놓은 대형칠판(?)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베스트라고

할수있는 메뉴를 당연히 내건거겠죠? 공복어택이 너무 심해 일단 들어가야겠네요;;;;;

 

 

 

 

 

 

 

 

 

 

 

 

 

 

  

 

 

( WES "조명은은하네~ 그래서으나스?" ) ( ROP "슈발!!!!" ) 열시미 둘러보니 홍대에서

느낄수있는 아기자기인테리어가 눈에띄네요~ 이곳의 음식을 찍어 액자에 걸어둔건지 다양하고

삐딱한(?)각으로 걸려져있고 "We can do it!"메세지의 여성 노동자의 상징 제럴드 도일의 그림도

걸려있어 매장을 운영하시고 매장일하시는분들이 모두 여자분들이시라 의지(?)가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갑자기 저그림을 보니 제럴드를 페러디한 핑크의 곡을 추천하나 할께요~ 뜬금없지만 타이틀은 음악블로그인데~ ㅋ 

제가 핑크노래중 좋아하는곡이라 바로 떠올라서 같이 공유하자구요~lml

 

 

 

 

 

 

P!nk - Raise you Glass

 

 

 

 

 

 

 

 

 

 

 

 

 

메거진에서 촬영하는 컷처럼 한번 담아봤는데 걍그렇네요~ 패스~ ㅋ

 

 

 

 

 

 



 

 

 

 

 

"PEPSI TIME IS FUN TIME!"이라 써있는데 절대 "FUN"하지 않은게 밀려오는 공복어택과

멋진사진을 올리기위한 압박감이 상호공존하기에 힘들흔들~ 다음시즌에는 더좋아지겠죠?

 

 

 

 

 

 

 

 

 

 

 

어떤것을 주문했는지 궁금하셨죠? 첫번째 주자로는 가볍게 샌드위치로 시작하는데요~

어디가서나 맛있는 음식점에 자기 가게이름을 넣은 메뉴는 그만큼 보장하고 일단먹어봐가

내포된곳들이 많아 이것도한 그중하나인 "으나스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먹기전 스캔들가야겠죠? ㅋ

 

 

 

 

 

 

 

 

 

 

보이십니까?? 이 신선한 재료들~  잘않보인다고요?

 

 

 

 



 

 

 

 

이제 잘보이죠~? 엥? 그래도???

 

 

 

 



 

 

 

 

이젠그만~~ 이만하면 협상하셔야죠?!

 

 

 

 



 

 

 

 

 

밀당을 아는 클럽 샌드위치~ 도망가버려 저와 wes의 뱃속에 와있네요~

기본적인 햄,치즈,계란후라이,채소가 일반적인 샌드위치재료이지만 여기서

땅콩피넛소스향이 느껴지는 메뉴판에도 적혀있지않은 특제소스가 이 샌드위치의

품위를 올려주세요~ 맛평가는 짧고 굵게 음미는 아주길게~ 또먹고싶지만 그뒤를 생각해서......

주먹을 불끈쥐며 WES의 한마디 "클럽샌드위치 너란녀석!!! 내꺼하자~ ㅠㅠ"

 

 

 

 

 


 

 

 

이제 드뎌 올것이 왔습니다. 메인디쉬 첫번째 으나스 탑버거!!!

프리미엄디럭스 버거가 나왔습니다 사이좋게 나눠 먹으라고 두동강내서 등장해주시네요ㅋ

이또한 스캔하던 도중 우리가 예전부터 좋아하던 감자 패티가;;;;;;;

고딩시절 저희는 kfc빠였습니다.(지금버거로는 상상도할수없는!)그때 타워버거의 감자 패티

잊지 못하고있었는데 정말 보기 드물게 감자패티!!!! 너또한 내!꺼!하!자!!!

 

 

 

 

 

 

 

 

다른수제 버거와 다르게 여기 버거빵은 뭔가 빠삭하다는 느낌이~

그래서 먹으면서도 다른 수제버거와 다른식감을 바삭빠삭! 고퀄 샌드위치 콜라보~

버거의 깊은맛과 샌드위치의 후레쉬하며 깔끔한 느낌!!!

 

 

 

 

 

 

 

계란후라이가 샌드위치느낌을 더해줬겠죠? 차곡차곡 성층을 이루듯이

빵 계란후라이 패티가 쌓여져 있네요 컷팅은 역시 일반인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ㅎㄷ

 

 

 

 

 

 

 

 

버거와 함께 한팀을 이룬 웻지 감자도 함께 있네요~ 으나스의 웻지모양 감자도 별미네요~

왠지 사이드메뉴 감자튀김을 공짜로 먹는 기분? ^^

 

 

 

 

 

 

 

 

으나스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버거 "필라치즈 스테이크 버거"가 코스요리처럼 줄지어 나왔네요
으잉? 왠뚜껑? 열받아 폭팔할 만큼의 재료가 일단 비주얼과 스멜로 충분히 압도!!!

필라치즈와 불고기????가 저희의 정신줄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렸네요 ㅠㅠ

 

 

 


 

 

 

 

프리미엄 디럭스 버거와 달리 필라치즈 스테이크 버거에는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데요
필라치즈와 스테이크후레이크의 느끼함을 잡아 주기위한 조합인거 같습니다.

 

 

 

 

 

 

 

홍홍~ 웨지모양감자 다시한번~ 먹어본다~ 홍~홍~홍~

죄송합니다 ㅠㅠ 안드로메다로간 정신줄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네요 ㅋㅋㅋ

라고 웨스가 했던얘기를 그대로 적어봅니다~ 전 아님~ ㅋㅋㅋㅋㅋ

 

 

 

 

 

 

저건 어디선가 본듯한 깊이 박힌 그리고 저각도!!! 토르의 묠디르가 떠오르네요~

걍 바로 제가 뽑았어요 ㅋㅋㅋ 점점 이상해지는것같기에;;;;

필라 치즈가 정말 맛깔스럽게 패티를 덮어주고 있어 향이 직접 전달되는데

치즈와 더불어 스테이크 후레이크!!!의 크리티컬 Knock down....

 

 

 

 

 

 

 

 

 

빵안에 파스타를 담아먹는건 봤어도 버거재료를 저렇게 담아내는 건 으나스의 땀흘려 얻어낸

아이디어겠죠? 새로웠어요~ 창작점수에 가산점드립니다~ ㅋ 그러나 비주얼은 좋았으나

 버거컷팅하는데 애를 좀 먹었네요 ㅋㅋ 수저로 마구 퍼먹을수도 없는거고....
아직도 저희는 굶주렸기에 ㅋㅋㅋ 컷팅에도 급예민~ 먹고 바로 급흐뭇? 뭐지 이정신병자컨셉;;;

 

 

 

 

총평 및 평가

 

 

 

=====으나스 클럽샌드위치=====

카페이름을 내걸고 만든 샌드위치 평범한 재료로 조합된 샌드위치지만

특제소스로 이루어진 샌드위치는 결코 평범하지않음을 증명해보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디럭스버거=====

예상치 못한 감자패티의 빠삭함! 샌드위치 느낌의 조화~ 여성분들이 먹었을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부드러움을 느끼실수있고, 강한 향신료와 자극적인 음식에 질린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그런버거입니다.

 

 

 

=====필라치즈 스테이크 버거======

버거의 비주얼재구성~ 차곡차곡 쌓여진 재료를 과감히 버리고 다른메뉴들에서 볼수있는

방식을 조합해 새롭게 만든 버거! 맛과 비주얼은 높게살수있지만 먹기편한 실용성은 살짝아쉬움을~

 

 

 

ROP의 마무리

웨스야~ 너가 말한대로 역시 괜춘하네~ 다양한 메뉴로 다시 오게끔 충분했

다양한 음악을 즐기듯이 여기서도 다양한 음식을 즐기면서 먹은거같아 기분좋다~ ^O^

 

 

 

 

WES의 마무리

넘배고퐈써~ 기다리다 지쳤지만 기대린만큼 질적으로 나름 만족했고 배를 배불리 호강 시켜줬음~

코스요리 먹듯이~ ㅋㅋㅋㅋ 매번 오면서 느끼는 거지만 매장도 깔끔하고 먹는 즐거움이 조아~~

다른메뉴들도 맛있으니 다른 메뉴를 도전 해봐야겠어 여담으로 이곳 담당사장님 친절하시고 이쁘심~^^

나중에 저 서비스 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