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Burger

["탑버거"시즌1-5] 기본적인 상식! 버거의 대한 고정관념을 파괴해버리는 신개념 버거첼린지 "밤스버거(Bomb's Burger)"

by ROP 2013. 9. 16.
반응형

 

 

 

 

 

 

["버거"시즌1-5] 기본적인 상식! 버거의 대한 

 

고정관념을 파괴해버리는 신개념 버거첼린지

 

"밤스버거(Bomb's Burger)"

 

 

 

 

 

 

 

 

 

 

 

오늘도 어김없이 공복상태를 유지중이신~ 아침을 패스하신분들과 이른시간 너무나 간단히 식사를 하신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점심과 저녁메뉴 구상에 도움을 주는 탑버거가 찾아왔습니다.

벌써 5회째로 절반이 지나왔네요. 몇몇분들은 탑버거포스팅을 보고 식사를 하고 좋았다는분들이

계셔서 포스팅하는데 아주 힘이나네요~ ^^ 좀더 가면갈수록 재밌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을 해보며

탑버거를 이끌어가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탑버거가 중반을 달려오며 약간의 중간점검(?)이라고 할수있는 탑버거 랭크표를 발표하려고 합니다.

지금 소개할 버거를 다음으로 오늘 저녁식사에도 즐겁게 참고하시게끔 포스팅예정중이니

저녁에도 한번 더 다시 뵙으면해요~ ^^ 그럼 5번째 수제버거를 만나볼까요?

 

 

 

 

 

 

 

 

 

 

서울 도심속에 식물들로 뒤덮인 정원같은 느낌을 갖게 하는 이곳이 바로 5번쨰 버거를

만나볼 장소입니다~ 넝쿨이 많이 솟아 올라가 있어 간판을 잘 보기 힘들죠? 그래서 살짝 고개를 돌리면

 

 

 

 

 

 

 

 

 

웃고있는 버거마스코드와 함께 써있는 밤스버거(Bombs Burger)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앞에 여러종의 식물들 빼고는 다른 수제버거 가게와 크게 다를건 없을것같은데요~

일단 안으로 들어가보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아 배고픔;;

 

 

 

 

 

 

 

 

 

테라스에 있는 테이블을 지나서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칠판에 분필로 아주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꼐

버거의 주재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서 적어놨는데 버거주문을 기다릴동안 구경하기 좋은것같네요

(주문도 하기전에 구경끝......)

 

 

 

 

 

 

 

 

 

오른쪽에는 메모트리가 한켠에 넓게 자리를 하고있는데 연인들이나 매장에대한건의(?)

다양한 메세지들로 적을수있는공간이 자리해있어서 이것도 같이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몇자 적어보는것도 좋을것같은데

 

 

 

 

 

 

 

 

 

 

설마 자기 전화번호 써놓고 오고 그러는분들은 없으시겠죠? 소소한 재미있는 것들이 주변에 꽤 있는것같아

여성분들이나 어린아이들이 오면 재밌게 있을수있는 공간이 될것같네요. (이것도 주문전에 구경끝...ㅠ)

 

 

 

 

 

 

 

 

 

 

일단 음료를 원하는 데로 선택해 무제한 마실수있어 편하게 즐길수있고

이번에는 청량하게 목을 적시게 사이다로~

 

 

 

 

 

 

 

 

 

 

다른 수제버거매장들과 다르게 기본 사이드메뉴가있는데 첫번째로는 가볍게 에피타이저로

즐길수있는 스프가 있는데요 이것또한 음료와 동일하게 원하는데로 계속 즐길수있어 괜찮아요.

맛은 이 한단어로 정리될것 같네요~ 웨스 "이거라도 주는게 어디야~ㅋ"

 

 

 

 

 

 

 

 

 

두번째 사이드 메뉴로는 여러 야채들로 이루어진 샐러드입니다! 이것또한 무제한으로 즐길수있어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듯하네요~ 예전에 체중감량으로 단백질식단과 바가지사이즈의 볼에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며 15킬로이상 감량한 경험을 가진저로써 샐러드를 맛있게도 먹지만

저만의 기분좋아지는 힐링푸드 중 하나라 할수있는데요.

 

 

 

 

 

 

 

 

토마토와 비타민채소 같은 일반적으로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셀러드와는 품격이 확실히다르고

달지않고 상큼한 셀러드 소스또한 한몫하고 있어 버거를 먹기전에 3접시는 후딱 꿀꺽!!!

육류 채소류 가리는것없이 너무나도 좋아하기에 처음 부터 아주 기분좋은 구성이네요^^

 

 

 

 

 

 

 

 

 

 

출출함을 어느정도 가신상태에 주문한 사이드메뉴 크리스피 후렌치후라이가 나왔네요~

일단 기본소스는 케챱과 함께하고 있고요 후추가루와 크리스피라 좀더 바삭한느낌이

느껴지는 자태를 보이네요~

 

 

 

 

 

 

 

 

 

 

사이즈가 일반 페스트푸드에서 판매되는 사이즈보다 좀 큰사이즈고 저번주에 나온 얼티밋버거

후렌치후라이보다 사이즈가 확살아서 기분좋게 먹을수 있을것같네여~ 한입 배어문 느낌으로는

역시 바삭바삭함을 잘살린 식감을 자랑하네여~ 조아조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디쉬 첫번째 버거 도넛 어니언버거가 나왔습니다.

밤스버거 매장에 도넛시리즈중 잘나가는 메뉴와 가볍게 즐길수있는 버거고

처음 접할수있는메뉴로 좋은 선택이 될것같네요~

 

 

 

 

 

 

 

 

 

 

 

버거빵은 흔히 말하는 크리스피도넛빵을 반으로 썰어서 버거속재료를 감싸고 있는데

이게 어떤맛일까?하는 쉽게 예상되지않은 조합이라 먹기전 살짝 마음속으로는 조심함을

하지만 그것도 잠시 캐챱과 머스타드구운양파와 고기페티 베이컨 치즈 양상추 흔히

예상하는 조합의 속재료이라 바로 안도함~^^

 

 

 

 

 

 

 

 

 

버거빵이 눌러주는 힘이 약해서인지 나무꼬치사이즈가 약간 큰듯하였고 도넛은 가까이서

다시봐도 그 도넛이네요 ㅋㅋㅋㅋ

 

 

 

 

 

 

 

 

 

그럼 조심스레 잘라서 맛을 한번 봐볼까요~? 속재료가 심히 부서지는걸

막기위해 빠르고 짧은 커팅으로 신속한 컷팅후 포크로 한입배어무니!!!!

오호!!!!!!!!!!!!!!!!!! 새롭다!!!!!!!!!!!!!!! 맛있다!!!!!!!!!!!!!!!!!!

신기한걸~ 결론부터 말하자면 도넛의 녹아 붙은 설탕의 조화입니다.

일반버거에서 느껴보지 못하는 단맛을 사용해 적절한 소스의 조합으로

환상이라고 할만큼 아주 괜찮은 맛을 자랑하네여~~~~ ^^d

 

 

 

 

 

 

 

 

 

 

 

두번째 버거로는 뚜껑이 살짝 오픈된 일반버거류중 기본을 담당하고있는 방배동버거입니다.

보기에는 데리버거의 소스와 간단한 속재료 조화로 아주 기본적이며 간단히 만든 수제버거일것같네요

 

 

 

 

 

 

 

 

 

 

가까이서 보니 속이 확실히 더 차보여 아까 먹은 도넛어니언버거를 살짝 기억속에

 잊어보려하는상태로 만들려는 근접샷이 나옴~ 맛을 보니 역시 예상되는 맛으로

데리야끼 소스와 치즈 토마토 양상추 고기페티가 있는데 크게 질리지않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버거인듯 하지만 페티자체가 일단 모두다 즐길수있어서

대중적인 버거라고 얘기할수있을것같네요~ ^^ 순식간에 폭풍흡입!!!!! 

 

 

 

 

 

 

 

 

 

 

 

 

 

 

 

 

먹기전 사진이라고는 피클과 옥수수..... 어쩔라는 거지~ 먹고나니 그릇청소 대박~ ㅋㅋㅋ

 

 

 

총평 및 평가

 

 

 

=====도넛어니언버거=====

세로운 방식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끌기에는 쉽지않은 선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계속 무궁무진한 도전은 계속 진행되었고 그거에 대한 결과물은 이 도넛버거류 중 이 도넛어니언버거에서

여지없이 잘나타나있었습니다. 햄버거가 달다?라는 기본상식을 파괴하고 소스들과 기본속재료 맛의 균형을

절대 흐트러지지않게 완성한버거라 할수있으니 정말 꼭한번은 맛봐야되는 버거중 하나라 할수있을것같네요

먹고난 지금에도 그맛이 생생하게 기억되 먹고 싶어지네여 ㅋㅋ

 

 

 

=====방배동버거=====

기본버거류중 가장기본을 먹어야 그가게에 맛을 평가할수있다하죠~ 그버거가 바로 밤스버거의 방배동버거인데요

데리야끼소스가 부드럽게 페티를 감싸고 있는걸 한번봐줄래?라며 빵을 오픈해 나오는데 쉐프의 자긍심이 좀

느껴질수도 있는 데코였는데 역시나 맛또한 일품입니다. 기본적인 구성은 물론 두꺼운 페티자체가 자칫 퍽퍽하거나

식감이 않좋을수있는데 그부분을 다 잘채워주고 이름을 막지은 듯한 버거에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그런맛이네요. 

 

 

ROP의 마무리

이번껀 정말최고!!! 새로운걸 항상 도전하는 스타일도 내가 원하는 마인드고

도넛버거 이거 진짜 물건인데? 진짜 계속 먹고싶다 내가 먹은버거중 제일 맘에 든다!!!!

 

 

WES의 마무리

배고파서 막 먹은것도 있지만 진짜 다들 개성있는버거다 진짜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나도 도넛버거는 살짝 새로운 경험인듯~ㅋ 무슨 패밀리 레스토랑에 와서 먹은듯한기분이야~ 으히히히 ^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