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Burger

["탑버거"시즌1-4] 버거의 본고장에 맛과 먹는법을~ 그리고 트렌드를 함께 맛으로 느낄수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리쉬버거 "버거비(Burger B)"

by ROP 2013. 9. 9.
반응형

 

 

 

 

 

 

["버거"시즌1-4] 버거의 본고장에 과 먹는~

 

그리고 트렌드를 함께 맛으로 느낄수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리쉬버거 "버거 (Burger B)"

 

 

 

 

 

 

 

 

 

 

 

 

 

 

 

 

비교적 날씨도 시원하고 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이 서서히 돌아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오고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탑버거의 매력에 빠져들수있는 분들이 좀더 늘어날것을 기대하며 오늘도 4번째 버거를

만나볼까합니다.아~! 잠시 소개하기전에 번 첫 탑버거에서 소개되는주제 "수제버거"의 관해서

저 ROP와 블로그를 함께 이끌고있는 Wes와의 궁금했었던!!! 그리고 먹고 싶었던!!! 것들로

뽑힌 버거리스트이므로 절대 광고라든지 대행의 글은 절대 아니란것을 밝히고 이번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만나러 가볼까요? ㅋ

 

 

 

 

 

 

 

 

 

 

 

 

 

 

 

4번째 소개할 수제버거는 홍대에 위치한 버거비는 사람들에게 꽤 알려져 있고 바와 같이 즐길수있는

프렌차이즈 매장이라 극히 희소성있는 버거를 생각하시는분들보다 다소 많은 사람들을 어우르는

그런맛을 즐기러 가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밖에서만 바라보고있으면 아무것도 모르겠죠? ㅋ

 

 

 

 

 

 

 

 

 

 

 

계단으로 올라가기전 옆에 신문사에 그날그날 발행하는 신문을 벽보로 붙히는 듯한

컨셉으로 메뉴판을 정렬해 놨는데 이상깊게 처다보게 되네요~ 센슷굿~ ^^b

 

 

 

 

 

 

 

 

 

 

 

 

 

이른저녁시간인데도 테이블에는 몇몇분들이 자리하고있어 맛집으로 알려진 장소라는걸 느낄수있네요~

웨스의 팔씬으로 같이 있었다는 인증샷~ ㅋ(다른블로거는 절대 않쓸것같은 사진들 ㅋㅋ 전써요^^)

 

 

 

 

 

 

 

 

 

 

 

 

 

앉자마자 직원분이 가져다 주시는 버켓~ 다양한게 담겨있어 약 1.2초가량 멍~

물티슈 케쳡 머스타드 핫소스 포크 나이프 냅킨 어떤메뉴를 시켜도 이걸로 다해결

가능하다라고 음성지원되는듯한 그런 버켓........일단 주문부터~~

 

 

 

 

 

 

 

 

 

 

 

 

Burger B Times 신문의 메뉴판을 아까 밖에 붙어있는 벽보 축소판 메뉴판이네요~ 다소 사람들이 많이

들쳐본 흔적으로 봐서 주간신문같은느낌의 메뉴판을 보며 선택한 메뉴는 신문에서도 가장 핫한 기사는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에 위에 사진으로도 보이는 얼티밋 BB버거(The Ultimate BB Burger)

그아래에 그다음으로 주문할 나 좀 골라줘 하는듯한 속재료리스트가 자꾸 눈에 밣혀

이곳메뉴를 한번이라도 맛본적없기에 바로 선택한 고르곤졸라버거(Gorgonzola Burger)!!!

이렇게 두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선택이 즐거움을 줄지 심오함을 안겨줄지 일단 기분좋게

기다려볼까요?

 

 

 

 

 

 

 

 

 

 

 

 

 

환한 햇빛이 매장안으로 들어오는 시간에는 버거로 식사를 즐기는 저녁에는 어두운공간과 몇몇의 조명들이

안을 밝히며 술한잔 즐길수있는 펍(Pub)이라 할수있겠네요~

 

 

 

 

 

 

 

 

 

 

 

 

 

그리 오래 지나지 않은 시간에 바로 버거가 완성되 제 테이블로 와줬네요~ ㅋ

 

 

 

 

 

 

 

 

 

 

 

 

일단 시원한 콜라한잔 목을 축이고 버거를 느껴보는게 좋겠죠? 그리고 이곳 음료는 셀프리필이 가능하네요

목이타는 상황이라면 언제든지 맘껏 음료를 즐기러~ 버거비로? ㅋㅋ

 

 

 

 

 

 

 

 

 

 

 

 

첫번째로 소개할 버거로는 고르곤졸라버거(Gorgonzola Burger)입니다.

고르곤졸라치즈,버섯이 페티와 어울어져 깊고 진한맛을 느끼는 가운데 바질페스토소스와

양파의 조합으로 자칫너무 깊어진 맛을 가볍게 풀어줘 맛있게 즐길수있는 버거입니다.

사진을 찍고 바로 심한먹방에 들어가 사진을 몇장 건지지 못해 바로 시식소감을 덧붙혀보아요~ ㅋ

사실 좀더 심도있게 시식의 느낌을 적어보려했지만 너무나 혼미한 상황까지 치닳아 여기까지;;;;

 

 

 

 

 

 

 

 

 

사라지기전 마지막 모습입니다. 살짝 구워진 빵과 함께 잘 어우러져 있는 바질의 속살~

충분히 균형있는 맛과 함께 멋진 비주얼을 지니고 있는 버거임에 틀림없는것같네요^^

 

 

 

 

 

 

 

 

 

 

 

마지막으로 접해볼 버거이네요 살짝 이제 정신도 돌아와 집중력회복하고!!!

버거비에서 메인1면을 장식하는 그버거 이름도 무지막지무지 거창한

얼티밋 BB버거(The Ultimate BB Burger)입니다.

 

 

 

 

 

 

 

 

 

 

 

 

그뤼이어 치즈와 엄청나게 두꺼운 디럭스사이즈 페티! 그리고 매우 색다른 맛과향을 느낄수있는

트러플아이올리소스를 더한 특제수제버거라 할수있다고 메뉴판에 잘정리가 되어있는데 맛은

기대에 부응하네요 기존 페스트푸드나 일반 수제버거에서 맛보지 못한 새로운

향과 맛이었는데요~ 위 사진에 흰 소스가 바로 그것이에요 보기에는 생선까스에 찍어먹는

타르타르 소스와 비슷한 비주얼이라 약간 느끼하면서 시큼한맛을 예상했는데 예상을 완전

박살내네요~ 그 예상을 깨는맛! 직접가셔서 느껴보시는게 좋을것같네요~ ㅋ

제가 강추합니다!!! bbbbb

 

 

 

 

 

 

 

 

 

 

버거에만 정신팔려 나머지 메뉴를 설명을 못했네요 미국에서는 흔히들먹는다는 감자튀김과 밀크쉐이크조합!

들어는 모셨나요? 먹어 보신분들 꽤 계실것같은데프리즌브레이크에도 나와서 아마도 거의~ ^^ 그렇게

찍어먹게끔 양주 스트레이트잔에 센스있네요~ ㅋ 바로 원샷할뻔 ㅋㅋ

 

 

 

 

 

 

 

 

 

 

 

 

 

그옆에 찍어먹을 감튀!!! 슈스트림 감자튀김으로 약간 닷맛이 가미된 감자로 쉽게 페밀리레스토랑에

나오는 엄청단 감자튀김을 라이트하게 먹는다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근데 사진하고다르게

사이즈가 엄청작아 솔직히 맛보다 먹는 양때문에 짜증이 날뻔했는데요;;;;

 

 

 

 

 

 

 

 

 

 

 

감자하나들고 쉐이크에 퐁당....

이건뭐~ 야시장에서 볼수있는 고구마튀김사이즈!!! 답답 크기가 너무답답!!!!

 

 

 

 

 

 

 

 

 

 

그래서 두개 쉐이크에 퐁당......

이걸로도 부족했다. 이거 왜 이리작아.....ㅠㅠ

사진에는 남기질않았지만 감자 반은 쉐이크 쏟고 반은 케쳡에 찍어먹기위해

포크를 동원해 마구 우걱우걱!!!!

 

 

 

 

 

 

총평 및 평가

 

 

 

=====고르곤졸라버거=====

짧게 표현한다면 한국인들에 입맛에 맞춘 버거라고 말할수있을것같다. 흔히 여러 그러타하는 버거들이 나왔지만

이게 좀더 그렇다 할수있는게 다양한 반찬을 놓고 식사를 하는것처럼 다양한 식감의 음식과 골고루 느낄수있는

맛과 향 그것들을 같이 즐길수있는버거라 할수있습니다. 특히 느타리버섯으로 보여지는 버섯의 조합은 예상외로

적절한 선택이었습니다. 참고하시고 메뉴선정? ^^

 

 

 

 

=====얼티밋 BB버거(The Ultimate BB Burger)=====

가게를 대표하는 메뉴이면서 버거의 비주얼이나 맛과향 단연 이집에 대표할만한 버거입니다.

흔히 먹는 페스트푸드버거를 접해 버거가 그게 그맛이지 하는분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은 맛입니다.

흘리지마세요! 버거에 흰 트러플 아이올리소스!!! 먹다보면 아까워할수있으니~!!!!

 

 

 

ROP의 마무리

저번주가 너무 실망이 커서그런지 이번메뉴들이 돋보이는건가? 진짜 괜찮은데?

나는 특히 얼티밋 비비버거!? 계속 먹을수있을것같아  대박이다 진짜 이건ㅋ

 

 

WES의 마무리

너무 생각없이 맛있게 다 잘먹었다!!! 흐미~ 이렇게 생각하지않게 만들정도로 날 집중하게 하는버거야

말로 진짜 제대로 된거지~ 고르곤졸라버거의 치즈향도 잊을수 없지만 역시나 단연 얼티밋 쵝오~b 우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