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액션캠/영상] 디자인!가격!성능 3가지를 모두 갖춘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 개봉기 "Polaroid Cube Action Cam"

by ROP 2014. 10. 2.
반응형








[액션캠/영상] 디자인!가격!성능 3가지를 모두 갖춘 


액션캠 큐브 개봉기 


"Polaroid Cube Action Cam"










요근래 기기들을 많이 구입하게되는데 그이유는 장비업그레이드를 위한 적금이 만기되 시원시원하게 지르고 있는거죠^^

바로 몇일전 액션캠의 선두주자 고프로(Gopro)에서 4번째 새로운 제품이 나왔는데 역시 그성능은 역시 최고라 

할수있겠죠~ 하지만! 그시장에서 제가 생각하기에 막강한 또하나의 액션캠이 나왔습니다. 이녀석이 출시하기전

글과 소개영상을보고 바로 구매예약을 했는데 그게 언 2달가까이 됐네요 ㅋ 발표된지는 좀됐져 ^^ 하지만

출시는 1주일도 안된 아주따끈따끈한 제품이라고 할수있겠네요! 그럼 잠깐 큐브를 소개하는 공식홍보영상을 보고

아래 개봉기를 이어가볼께요~











 일단 몇몇 장점을 말하자면 기존 액션캠보다 작고 들고다니기 페셔너블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가 더편해지고 

일반악세사리 구입없이 간단히 쓸수있는 자석(Magnetic)탑제,그리고 가장큰 장점은 가격! 비교를 하자면

고프로 최고급형 하나가격에 이녀석 5개를 구입할수있는 최고의 가성비!!! 전 그래서 여러개를 쓰기위한

입장으로 일단 써보기위해 하나 장만을 해봤습니다. ^^














두달가까이 기다린 강건너 물건너 배타고온 박스하나 ㅜ 박스를 개봉해봐야겠져~










바로위에 쿠폰용지에 아주 장난스러운 폰트와 글들 알겠다 알겠어 ㅋㅋㅋ












헛! 제품이 두개온다는 걸 얘기를 않했네여 제친구녀석도 보고서 같이 주문을 해서 서로

발만동동 거리고 있었죠;;; 언능 전달해야할듯 ㅋ 일단 싹 꺼내고











보니 쇼핑사이트 마스코트가 공룡이라 공룡 피규어를 함께 ㅋㅋ 이거 갖고 화를 누그리라는듯한느낌 ㅋ










정면샷! NG 다시 정리하고!!!










저와 친구 동일하게 Sea Blue색상으로 했고 나머지 블랙,레드까지 총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폴라로이드 브랜드 색상과 가장 잘어울리기에 생각않하고 바로 컨택!! ㅋ











이제 친구녀석껀 따로 잘챙겨놓고 제것으로 개봉을 해보도록 할게요












영상을 아직 보지 못한분은 여기 스펙을 참고하시면 될것같네요. 1080/720 선택해서 촬영이 가능하고

124도 와이드앵글이고 메모리는 32기가까지 지원됩니다. 더자세한 것들은 다음 촬영후 리뷰를 한번

더써봐야겠네요 ^^d










우와 이건 뭐 얼마나 틈없이 제작을 했는지 여는데 엄청 애먹었네여 ㅠㅠ 조금의 흔들림도 용납하지

않게 포장한것에 대해 박수를 짝!










위에 부분에는 가이드북 주의사항 그리고 그림설명서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네요









그아래는 큐브와 그아래에는 USB케이블이 들어있네요 ^^









큐브를 받친아래부분을 보니 자석으로 잘고정이 된다는걸 보여주는 쓰뎅이 척!! ㅋ











드뎌 잡다한거 다치우고 큐브를 꺼내봤습니다. 참작고 귀엽네요 ^^ 기계를 성능을 확인하지않고도

오래 제품만 바라보기 쉽지않은데 그런부분에서 충분히 성공한디자인 같네요~











옆라인은 폴라로이드의 상징 무지개색 스테치 굿!!!









돌려서 위쪽을 보면 촬영할때 누르는 버튼이 있고 그앞쪽에는 촬영,충전을 알수있는 LED

스테치가 스티커라 위에 부분이 살짝 떠있네요 사진상으로 보니;; 바로 꾹꾹 눌러 붙침 ㅋ

그만큼 나온지 얼마안되거라 생각하고 ^^











아랫부분으로 돌려보면 쇠는 모든 부착시켜주는 자석이 있습니다. 왠만한 스텐드나 선반들이 쇠로

이루어져있으니 쉽게 붙혀 촬영하면 용이하겠져?












뒷부분은 덮개로 가려져 있습니다. 이걸 동전으로 싹돌려보면~










이렇게 열면 커넥터를 연결하고 메모리슬롯 촬영방식을 조절할수있네요~ 크기를 비교해보시라고

500원짜리함께 포즈~









앞으로 큐브를 들고다닐때는 집에 있는 이어폰파우치와 잃어버려도 쉽게 다시 쓸수있는 10원짜리와

함께 가지고 다니면 되겠네요 










이렇게 주무니에 쏙! 한번더 공룡등장! 준거 고마우니 좀 나와야겠져 ㅋㅋ












앞으로 함께 같이 가지고 다닐제품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더욱더 좋은 자료를 남길수있게

큐브와 함께!!!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