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DUST

[공연/문화] 2012동두천락페스티벌과 이븐더스트 (Dong Ducheon Rockfestival Live in Evendust)

by ROP 2012. 10. 15.
반응형

 

 

 

 

 

 

 

 

[공연/문화] 2012 동두천 페스티벌과 이븐더스트

 

 

(Dong Ducheon Rock Festival Live in Evendust)

 

 

 

 

 

 

 

 

10월14일 원래는 라이브엔라우드에서 공연스케쥴이 있는상황이었으나 동두천락페스티벌에 지원하였던 것이 뒤늦게 연락이와

부득이하게 클럽공연을 취소하고 이곳을 오게 되었습니다. 클럽공연을 오시려했던분 머리숙여 사과의 말씀올립니다.

 

 

 

 

 

 

 

 

 

EVENDUST는 리허설을 위해 11시정각에 이곳을 도착했습니다. 공연장소인 소요산 야외음악당은 말그대로

소요산안에 있는곳이라 정말 공기는 좋았다는 하지만 공연장주변은 발전기차의 기름냄새로 멤버들이 머리가 지끈지끈.....

사진에 그렇듯이 이날 날씨는 정말 가을 날씨였습니다. 쨍쨍내리는 햇볕과 시원한 바람~ 이날 역시 등산객들이 아주

많이 계시더군요. 풀밭에 앉아 너나할것없이 도시락을 펴놓고 수다홀릭~ 우리도 리허설 끝나고 수다홀릭 ㅋㅋㅋ

 

 

 

 

 

 

 

 

이븐더스트팀은 동두천락페스티벌 경연대회에 일반부로 참여를 하여서 달랑 한곡을 하는거라 심사숙고를 하였습니다.

최근에 밀고있는 발라드신곡 "난오랜만에"로 많은 사람들앞에서 들려주고 싶어 락페라 신나는 음악을 해야하지만

이곡을 선택했습니다. 오후가 4시가되면서 고등부,대학부,일반부 순서대로 여러 참가팀들이 공연을 펼치고 가장마지막

이븐더스트가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영상을 랑쿠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렇게 공연을 끝나고 시상식에서 이븐더스트는 일반부 은상수여 당연히 금,은,동상이렇게 돼있겠죠? ㅋ

아무래도 공연특성상 발라드곡이라 높은 점수는 받지못했나보네요 ㅋㅋㅋ 하지만 곡홍보는 정말제대로

된것같아 좋네요 ^^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EVENDUST 단체사진>

 

 

 

 <EVENDUST & CHERRY FILT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