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m Exploration

[드럼/소식]테리보지오의 2012년 투어킷을 다시 새롭게 모델공개 "DW Terry Bozzio "U.K." 2012 Reunion Tour Kit"

by ROP 2014. 3. 20.
반응형

 

 

 

 

 

 

 

 

[드럼/소식]테리보지오의 2012년 투어킷을

 

다시 재현한 모델공개

 

"DW Terry Bozzio U.K 2012 Reunion Tour Kit"

 

 

 

 

 

 

 

 

드럼관련 따끈따끈한 소식을 가지고 오랜만에 글을 써보는데요~ 지구최강 드럼킷을 자랑하는 인디펜던스 드러머

테리보지오(Terry Bozzio)의 2012년 영국에서 투어용으로 사용한 모델을 공식적으로 처음 공개하였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테리의 셋업의 법칙같은 기본적인 셋업은 같고요 22인치 베이스드럼과 라이드연주처럼 사용하는

공심벌 그리고 22개의 그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시그네쳐 모델 사비안 Radia모델을 사용하였죠~

여기서 조금 달라진점으로는 많이줄어(?) 페달9개만 사용하는셋업과 기존에 DW 우드계열 버스트계열피니쉬를

사용하지않고 JudasPriest의 Scott Travis의 킷을 연상시키는 크롬피니쉬로 조합을 하였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함께 참고하시면 이해하기쉬울것같네요~ ^^

 

 

 

 

 

 

 

 

 

 

 

사비안에서 그동안 여러 시그네쳐라인으로 Radia가 제작되어 나왔지만 라인업을 새롭게 정리하여서

기본 라인업 HH HHX AAX AA등...에 흡수되어 Radia모델은 HH에 포함된것을 사진으로

확인하실수있으니 심벌구매시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정면투베이스경우에는 우퍼베이스를 따로 더 장착하였고 프론트헤드역시 크롬헤드란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싸인이 더더욱 멏져보이고 선명하네요~ ^^

 

 

 

 

 

 

 

 

 

 

 

드럼셋트가 조금 간소화(?)되서인지 최근 Dream Theater드러머인 Mike mangini의 드럼셋처럼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심벌라인은 역시나 많이 다르네요 ㅋㅋ

 

 

 

 

 

 

 

 

 

 

가뜩이나 우퍼때문에 튀어나온 베이스가 심하게 나와보이네요 ㅋㅋ

그래도 이런샷을 전 너무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ㅇ

 

 

 

 

 

 

 

 

 

뒷쪽에서 촬영샷입니다. 공심벌이 좌우에 위치해 위에달린 차이나 심벌들과 함께

균형을 잘 잡아주네요

 

 

 

 

 

 

 

 

그의 스택풋심벌때문에 공중에서 찍은사진도 비대칭으로 찍어야 담기는

참 재미있는 구조인듯 ^^ 전체 헤드역시 전부 테리의 사인이 적혀있네요

 

 

 

 

 

 

 

 

 

리모트햇 셋업과 렉셋업하시는분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것같은 사진이네요

 

 

 

 

 

 

 

 

 

여러 페달셋업을 위해서는 역시 렉스네어스텐드는 기본인거 아시죠? 공간활용을 더

원활히 하실수 있죠~

 

 

 

 

 

 

 

 

 

 

 

좌측베이스는 왼쪽발용 트윈페달을 우측베이스에는 기본트윈패달에 롱캠을 사용해서

쓰면 이런셋업을 구축하실수있겠고 5000,9000페달의 장점을 잘이용해 쓰는것을 알수있습니다.

밟아본사람은 어느정도 이해하실듯~

 

 

 

 

 

 

 

 

 

 

 

좌측페달샷만 있네요 우측에도 페달이 더있다는거 위쪽에서나마 참고하시면 되겠고 이상 여기까지!!!

 

 

 

 

 

 

 

 

마지막 보너스영상링크 l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