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Gallery

[스마트폰/애플] 2년넘게 사용한 아이폰4를 추억속에...... 이젠~ 아이폰5다!!! Apple "Iphone 5" 구입

by ROP 2012. 12. 12.
반응형

 

 

 

 

 

 

[스마트폰/애플] 2년넘게 사용한 아이폰4를 추억속에......

 

이젠~ 아이폰5다!!! Apple "iPhone 5" 구입

 

 

 

 

 

12월7일 드디어 대한민국에 아이폰 5가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이 공식 출시한 9월 21일 출시후 횟수로

4개월 여만에 나와 뜨거운 반응은 나올수없었죠. 왜냐 출시 부터 많이들 않좋은소리가 많았기때문에 사람들은

"혁신적이지않다!" "실패작이다!" 여러말들이 있었지만 아이폰제품을 사용하다 직접 느껴본사람으로써는 손에

쥐자마자 달라진것을 바로 느낄수있었을것같네요 그리고 일단 쓰는사람자체가 만족하면 되는것아닌가!!!!!

전 그렇게 생각하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아폰4와 비교리뷰는 아래 따로 링크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정식출시되지않은 아이폰5전시장을 찾다 Apple iPhone5 Review

 

http://ropmusic.tistory.com/172

 

 

 

 

 

 

 

이전모델들과 차이점은 기존의 이어폰인 "이어버드에서 "이어팟으로의 변경과

30핀케이블이 아닌 8핀 라이트닝케이블!!!(그나저나 충전케이블 정말 가볍다 안끊어지고 오래쓸듯 ㅋ)

 

 

 

 

 

SGP 기름방지 양면필름을 붙힌상태라 빛반사가 필터처리된것처럼 보여지네요

게임할때는 저필름이 필수!!!! (컨트롤대박~)

 

 

 

 

 

 

손안에 든 아이폰5 그립감 정말좋습니다. ㅋ 아이폰4구입시 화이트를 사고싶어도 못사서

아쉬워하다 이젠 한풀었네요 ㅋㅋㅋ 역시 애플제품은 화이트가 진리아닌 필수?!

 

 

 

 

 

역시 요번아이폰5는 화이트나 블랙 뒷면이 정말 멋지죠~ 아래 커넥터부분도그렇구

정말 잘빠졌네요 ㅋㅋㅋ(사과부분에 유분이 적나라하게;;;; 뒤에도 필름부착)

 

 

 

 

 

캬 조타 조아 좀더 사용해보며 또다른 리뷰 준비해보겠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