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Gallery

[스마트폰] 정식출시되지않은 아이폰5전시장을 찾다 Apple Iphone5 Review

by ROP 2012. 10. 27.
반응형








[스마트폰] 정식출시되지않은 아이폰5 전시장을 찾다 



"Apple Iphone5 Review"






최근에 애플의 신제품들로 전세계가 들썩이는 가운데 대한민국은 한달전에 나온 아이폰5마저 구경하기

힘든게 현실태!!! 그때 때마침 애플제품 커뮤니티에서 알게된 소식을 접하고서 전 가만히 있을수없었습니다.

바로 아이폰5체험!!! 그것도 제연습실에서 얼마떨어져있지않은 곳에서 IT제품 악세사리전문브랜드 

"SGP"가 체험이벤트를 하괴있었습니다. SGP직영대리점 1호점이라고 나름 큰이벤트를 다양하게 하고있는것같은데 

소비자입장으로썬 좋은기회인것같았다. 근처가깝게 사시는분들은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







SGP필름을 붙혀있는상태라 어느정도 스크래치의 보호되있는상태였습니다. 뒷면에 알루미늄커버는 

정말 매력적인것같습니다. 위아래 유리재질로 되어있어 다들두재질의 접합이지만 경계는 느끼기 힘들정도로

정교하게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그립감이 매우좋네요 제 아폰4하고는 크게 두가지다른점이

느껴지네요! 


얇아진 기기로 좋은 그립감!


매우가벼운 무게!!!







아폰4,4S는 강화유리로 한두께를 차지한부분이따로 붙혀 덧댄느낌이 아닌 하나의일체형에 라운딩처리된것대문에

좀더 그립감이 향상된것같네요~ 상대적으로 밑모서리부분이 윗모서리부분에 비해 엣지각이 좀저 짧고

위에 있는부분은 좀더 두껍게 처리되있는걸 확인할수있습니다.(접사촬영으로 세밀히 관찰ㅋ)







이사진을 보면 좀더 잘알수있을듯~ 직접눈으로보면 화이트는 측면부분이 약간 백금느낌의 제질처럼 느낄수가 있다.






아폰4와 아폰5의 비교샷! 다이어트 비포엔 에프터를 보고잇는느낌~ 4S때부터 진동스위치위에 게이트라인이 추가되면서

위치가 조금 달라졌지만 얇아졌어도 안정감있는 느낌은 충분히 갔고있는걸 볼수있네요~ ㅋㅋ







윗부분은 홀드와 이어폰단자차이점만 있어 아랫부분비교샷만 찍어봤습니다.,스피커와

커넥터입구는 전체적으로 작아져서 오염의 노출을 최소화할수있어서 좋은것같습니다. 

사진에도 나왔듯이 청소를 해도 더러운 스피커망 좀 안쓰럽....ㅠㅠ








뒷면비교샷! 입니다. 광각렌즈로 촬영해서 굴절된것은 감안하시고 봐주시길 ㅋ 

길이는 길어지고 아폰5는 화이트로~ ^^







정면비교샷! 입니다. 확실히 화면길이가 기네요 필름이 두개 다른거라 채도차이가 있는점 참고!

메세지입력할때 중간에 채팅공간이 더 넓어져서 좋아졌다는점 확와닸네요 ㅋ







마지막으로 라이트닝 커넥터~ 이건 정말 보고 깜놀~! 작아지면 얼마나 작아져? 그러면서

손에 쥐어져보니 정말 귀여울정도의 크기, 크기를 알기쉽게 엄지손가락과 비교샷들어갑니다 ㅋ






커넥터에 삽입했을때도 큰불편함을 느끼기 힘들고 무엇보다 충전중에 핸드폰 가로모드로 사용할때

매우착용감이 좋은것같네요.






장기간활용해야만 알수있는 배터리충전 및 지속성,처리속도,아폰5만의 기능은 

구입후에 다시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